정말 환자를 위하는 요양보호사 입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애쓰셨어요. 고맙습니다.
가족처럼 진심으로 아버지를 대해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어머님이 뇌경색으로 편마비 오셔서 힘들어하셨는데 간병사님 덕에 안정하시고 좋아지셨습니다. 어머니께서 편안해하셔서 가족들도 안심힐수 있었구요. 감사합니다.
아들 간병을 제가 하다가 일이 있어 간병사님께서 4일을 도와주셨는데요, 아들이 매우 좋으시다고 해요~저도 다음에 또 일이 있거나 할때 부탁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매우 성실하시고 따뜻한 분이신거 같아요~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하게~저희 어머니 잘 보살펴주셨어요너무 감사합니다 ^^
환자 의견에 성심 성의껏 잘 해주셨다고합니다.8개월 재활치료 하는동안 여러차례 간병사를 채용한 중 가장 편하고 잘 했다고 합니다.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좋은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수고하세요.
친절하면서 전문적이고 세심한 간병덕분에 어머니께서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환자에게 잘 대해 주십니다. 주변에서도 칭찬이 자자하고요. 저도 믿고 맡깁니다.
엄마가 너무 만족하셨어요큰 수술에 재활하시느라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셨는데사소한 것까지 잘 살펴봐 주시고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경력만큼이나 믿을만하고 환자나 보호자에게 신뢰를 주네요.보호자가 원하는데로 환자를 잘 케어해주고 보호자가 환자에게 신경을 조금이나마 덜쓰게 배려해주는모습이 좋았습니다.코로나때문에 병간호가 힘들어서 더더욱 고생했을텐데 갑자기 환자가중환자실로 가는바람에 끝까지 간병을 못받아 아쉽지만 다시 간병받을일 생기면 뵙고싶네요.